티스토리 뷰

[zzocoMa]
간밤에 아이와 대화 (33개월)

엄마 : 범준이는 서울대 갈꺼야?
범준 : 아니, 미국.
엄마 : 그럼 MIT 갈꺼야?
범준 : 아니,,, 이마트 갈꺼야, 난 이마트 갈래~
엄마 아빠 :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

아이는 요즘 굉장히, 정말, 진짜, 너무 이런 부사들을 즐긴다.

범준 : 엄마 나 굉장히 재밌어!

범준이는 집에 있는 BMW 자동차(유아용)를 타는걸 좋아한다.

범준 : 고모한테 비엠더블유 큰거 사줄꺼야.
엄마 : 엄마는?
범준 : 엄마는 노란 비엠더블류 사줄께.
         아빠도 사주고. 고모부도 사줄꺼야.
엄마 : 그럼 할아버지랑 할머니는?
범준 : 아 맞다. 깜빡했다. ㅋㅋㅋㅋ

범준이와의 대화는 늘 새롭고, 즐겁다~

엄마의 비타민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댓글